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치유가 머리채 잡는다는거 어쩔수없는거 아닐까?

유느님조아
댓글: 3 개
조회: 137
2026-06-23 12:11:32
겜알못이고 치유를 키우고있긴한데
일단 논외로 둬야하는게
뭐..호법 풍을 내놔라
호법보다 좋아야한다 이런 사람들의 이야기는 빼고...
그런 사람들은 치유가 아니더라도
다른직업에서도 비상식적의 행동을 하는 사람이잖아

딜러는 사실 잘 모르고
불편함과 각자의 고충이 있겠지만
사실 dps가 높다면 크게 문제 없지않나..?
사람들 인식이 딜 쎈 직업을 선호 하니까

탱커는 잘 모르겠어 미안

호치는 누가 좀 더 좋더라~
힐은 누가 좋고
버프는 누가 좋더라 하는데
사실 이게 딜러들처럼 누가 좀 더 쎄더라 이런게 아니라
구조상 갈릴수밖에 없고
비교군이 서로 하나씩밖에 없으니까
서로 머리채 잡는다 뭐다 하는거같은데...

경쟁자가 여러명이면 내가 1등이 되길 바라야되는거고
경쟁자가 한명이면 뭐..그새키를 죽이는게 더 빠르지않겠어..?ㅋㅋㅋ

Lv20 유느님조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