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통계 무시하는새끼들은 뭐하는새끼들일까?

Pppssww
댓글: 8 개
조회: 206
2026-06-23 12:19:16


잉터기 통곈데....

치유가 딜이 쎄다고 하는 새끼들은 대체 뭐하는새끼들임?;;

저기 통계에 치유들이 단 하나도 딜셋팅을 안했다고 생각하는건가...?

아무리봐도 치유보다 낮은 애들이 없는데 그냥 치밑딜은 지들이 못치는건데 이 악물고 난 문제없어 이건가

치유보다 못치면 그냥 겜 접는게 맞다.. 진심으로 그냥 린엠같은 자동사냥이나해 그게맞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