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게 그냥저냥 볼만한데 오바가 좀 과해

아이콘 알프스산맥
댓글: 20 개
조회: 833
추천: 18
비공감: 2
2026-06-23 12:26:24

670이 500방 들어가야 한다는 이딴 겜안분 소리 좀 안 했으면 좋겠다

인 게임에선 컷 맞춘 치유 찾는 게 힘들 정도로 
550~590이 600+ 들어가 있고 대부분 상향 지원하고 잘만 들어가 있는데
너무 오바해서 쓰니까 좀 그래

근데 치게 가서 이런 글 쓰면 칼 들고 죽이려 해서 
치게에선 못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