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멍츙한 엔시 권성보다 음유성을 먼저냈어야지 바보같네진짜

Mlso
댓글: 9 개
조회: 313
비공감: 2
2026-06-23 12:34:41
음유성 나오면 깔끔하게 정리 되는데

치유한테 적당한 버프하나 주고

음유랑 호법이랑 버프 겹치게 만들어서 음호 조합 못하게 하고

음/호 랑 치유 버프를 안겹치게 해서 음치 호치 유도를 하게 했어야지

아 진짜 쓸잘떼기 없이 뭔 권성이야 겜알못 지린다진짜


Lv77 Mls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