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랑 호법이 왜 싸워야 해?

보빛팝니다
댓글: 9 개
조회: 164
추천: 1
2026-06-23 13:13:08
호법은 버프 치유는 힐
그냥 고유영역 지키면서 파티에서 한자리씩 가져가면 되잖아

언제까지 딜러들 셔틀 놀음에
찐따 둘이서 싸워야함?

5인팟으로 변경되면
탱딜딜호치 가면되잖아.

이제 좀 그만 싸우고
힘을 좀 합치자.

딜 올려달라는 호치는 그냥 정신병자 취급하고
정상인들이라도 합쳐서 파티 1자리씩 가져가자.

도태된 딜러까지 우리가 신경써야 되냐.
인구수 안맞는다고 지랄 떨면
그때 우리도 "누가 딜러 하래?"로 받아치면 된다.

Lv2 보빛팝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