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 이런건 어때?

산소같은나연
댓글: 3 개
조회: 148
2026-06-23 13:18:22
메이플에 비숍이라는 직업은 벤전스 모드라고 잇엇음

온오프인데 온을 하면 치유량이 90퍼 감소하고

최종대미지가 30퍼 올름

그리고 스킬 다수기들이 단일기로 바뀌고

퍼뎀이 오르는 스킬이엇음

그러면 딜러만큼은 아니엇지만

딜러의 70-80퍼센트 정도의 성능은 낼수잇엇음

암튼 그럼 ㅇㅇ

Lv30 산소같은나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