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배럭 메타 어떤게 좋음?

사인이로
댓글: 5 개
조회: 182
2026-06-23 13:33:36
만랩 서브 봉던 다하고 파템 둘둘하면 대략 2000투력 나오는거 같은데 올10강해주고 어떻게든 2400찍어서 초월2티어 1단계 버스타서 아르카나 맞추고 루드라 돌려서 조율하고 쫀쿠 무요 키벨 뛰면서 파밍한다음 본캐돈 끌어와서 돌파눌러주고 투력채워서 바로 원정 초월 입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