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딜 상향받은날 치유게시판 보신분??

한화아놔글스
댓글: 2 개
조회: 173
추천: 1
2026-06-23 14:04:57
딜 엄청 올랐다는 치유의 글에 치유들이 몰려가서

그러다가 너프먹으니까 닥치라고 욕함ㅋㅋㅋㅋㅋ

정상적이지가않음

다른직업들은 상향받고 딜 올랐다고 그러면 드디어 꽃이피네요 딜 좋네요 이런반응이 정상인데ㅋㅋ


원하는 딜상향을 받고서 바로 오후에 바로 다음상향을 논의하고있음ㅋㅋㅋ

ㅅ1발 진짜 대단한련들임


그날 풍 애기도 나오긴했는데

지들도 말이 안되는지 알기에 풍 애기에 반응이 별로 없었는데

누군가 끊임없이 선동했나봄ㅋㅋ


결국 밸패시즌다가오니까

또 버릇처럼 머리채잡기 시전하고있음ㅋㅋㅋ


악독한련들아 너네들 다 해먹어라

치유가 100k 150k 상향지원을 밥먹듯하다가  최근에와서

ㅅ1발 호법은 인던에서 좀 대접받으면 하늘이 무너지는거야??

또 신규원정 초월나오면 다 랏치일텐데

ㅅ1발 너네만 다해쳐먹으려고하는거냐고 

그리고 지금 성역도 다 랏치인데도 부족해??


원정초월에서 치유가 자기투력에 맞게 방파서 모집하면

사람없는시간대아니면 1~2분안이면 출발한다

이게 취업이 안되는거면 

그래 말을 말자 ㅅ1발 너네 다 해쳐먹어라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