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가 당연히 본인보다 높은 스펙방 가는게 맞지 않음?

매끄리
댓글: 23 개
조회: 351
추천: 2
비공감: 2
2026-06-23 15:41:02
남툴 올린다고 보빛 효과가 달라져?

힐량이 달라져?

애초에 치유를 남툴 보고 데려간다는거 자체가

아니꼬운 사람들 아님?

치유는 남툴 올린다고 남들처럼 딜량이 눈에 띄게 달라지는 것도 없는데

나 개인적인 생각으로 치유 한정으로 성역 등 이런데 스펙제한 없이 가는게 맞다고 봄

Lv21 매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