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엔씨 지금 상황

Illlll0
댓글: 4 개
조회: 538
2026-06-23 15:57:06


가면갈수록 유저끼리 개거품물고 싸우면서 분위기 곱창나있고,
유저 수, 매출 지표도 바닥으로 쳐 기어내려가고 있고,

모두가 만족 시키는 황금밸런스 아이디어는 굳은 뇌로부터 나올 리가 없고,

이나이 쳐먹고 수백 수천명에게 욕 쳐먹긴 싫은데 밸패는 내야겠고, 뭘 가져와도 쌍욕 처먹게 생긴 상황에 공지나 방송은 하기 싫고, 서로 갈드컵 하던 유저들도 이제 하나둘씩 공지 없나, 방송 안하나 기웃거리고,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고....


딱 이상황일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