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직변권 찬성78프로(250표)>반대21프로(70표)

친절한길자씨
댓글: 16 개
조회: 398
추천: 4
2026-06-23 16:27:43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24291
투표


남준이형 반대가 많다고 하는데 오프라인에 몇 명이나 왔는지 모르지만 맞아? 진짜?? 너무 압도적인데??

직변권 쏠림 현상이 심할 것 같으면 중간에 해당 클래스락 걸어서 막고 

부족한 클래스 열고 방법은 형들이 잘 찾으면 될 것 같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