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치유 남치유 경험담

아이우에옹우
댓글: 8 개
조회: 246
2026-06-23 17:17:20


여치유 - 일단 목소리는 이쁨. 재밌음. 힐 케어 좋은데, 본인이 잘 죽음, 분위기 화기애애 함.
            소부는 센스로 넣는 여치유 많음


남치유 - 목소리부터 개 도태한남 찐따느낌 ㅈㄴ남. 
             미터기 키고 본인보다 딜 못넣는 딜러 사람취급 안함
             치유인데 딜 쳐넣을려고 마매킴
             본인은 안죽는데 딜욕심때문에 딜러들이 죽어남. + 소부는 당연히 안넣음. 내가왜?! 마인드



물론 디코 경험담임 ㅇㅇ

Lv26 아이우에옹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