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상향지원은 포지션따라 다른듯

오치아이
댓글: 1 개
조회: 143
2026-06-23 17:32:14
딜러본캐로 상향지원은 해본적도 없고 할생각도 없고 그냥 꺼림칙한데

배럭 호법이나 치유 할때는

당당하고 자연스럽게 상향지원 해봄

껴주면 땡큐고

안껴주면 다른팟찾고


그냥 마인드가 달라짐..

(아 어차피 나는 서폿캐니까 잘하면 껴줄지도?) 같은 기저의 안좋은 마인드가 깔리는거 같음 ..

인간 심리인거같아서 좀 관점을 다르게 봐야할듯


딜러할때는 (내가 딜 넣어야되니까, 상향지원하면 안된다) 마인드인데

서폿배럭캐 할때는 (난 케어해주면 되니까 상향지원 받아줄지도?) 이런 마인드가 생기는 듯..


물론 본캐로 서폿 키우는 사람들은 다를 수 있음. 난 배럭키울때의 심정이었어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