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런스 잡는거 포기한 게임의 방법

아이콘 로팸
댓글: 1 개
조회: 147
2026-06-23 17:45:46
알비온 들어본 사람 있음?
알비온은 직업이 없음

무기 방어구에 스킬이 따로 붙어있음
그래서 장비만바꾸면 탱딜힐 다가능함
이게임은 밸런스로 욕하는 사람이 적음
사기캐? 내가하면 그만인 게임이라 이게임이
인기없는 이유는 그래픽이랑 pvp에서 죽으면
모든템다떨구는거. 때문인데

아이온에서 밸런스로 이렇게 힘들면 이런방법은
어떨까싶음 직업다 없애고 무기로 직업자체가되는거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