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애초에 응기는 나오면 안됐을 아이템

사열짱짱맨
댓글: 3 개
조회: 333
추천: 1
2026-06-23 18:23:22
응기가 나오므로인해 모든 아이템 밸런스는 십망했고

응기를쳐입고 어비스에와서 왕노릇하거나

어비스 훈장을 응기룡입은 특정클래스가 쓸어담는 이런 구조는

그냥 응기가 존재하면서 만들어짐

애초에 시즌1 시작할때부터 있던 응기가

6~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지금은 창멸룡이나왔지만)

아직도 0티어 최고급 아이템이라는게 얼탱이가 없을뿐

Lv29 사열짱짱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