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짱깨들은 너네끼리 의견통합이나 제대로 쳐해주세요

아이콘 완전개사기
댓글: 5 개
조회: 193
2026-06-23 18:41:38
어떤 치짱깨는 호법이 힐삭제해도된다니까
너네 애초에 아1때부터 힐있으면서 보조힐러 부정하지말라고 하고
어떤 치페미는 힐은 치유 고유특성이니 호법 힐삭제하라고 그러고 지들끼리도 짱깨특성이라그런가 의견조율이 안되노ㅋㅋㅋㅋㅋ

몇일동안 게시판 댓글보니까 치페미들 지들끼리도 다 다르니 어느장단에 놀아줘야할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

하기야 그러니까 지들끼리도 치유 힐을 버프해야한다 딜을 버프해야한다 풍뺏어야한다 피흡삭제해야한다 의견도 다 다르지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만 좀 정해서 징징거려줘ㄷㄷㄷ

Lv75 완전개사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