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딜게임인데

두두나리
댓글: 3 개
조회: 142
2026-06-23 19:33:20
어차피 딜 게임인데 살성,궁성,치유, 마도, 호법 이런게 무슨 의미있음. 딜 안나오면 쓰레기 케릭인데. 케릭 전부 딜 동일하게 만들고 스킬 공용화해서 원하는 스킬 쓰게하면 싸울일 없다. 케릭차이는 스킬조합과 장비 면 될듯.

어차피 밸런스 패치 해본들 패치 상향 안한 다른케릭들은 좌절감들고 싸움만함. 이렇게 계속 싸우면서 스트레스 받고 접히는거임.

1년 아니 섭종 할때까지 이러고 싸우고 불평 불만하다 끝날듯.

Lv1 두두나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