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직도 이해 안되는 아이온2 용어

아이콘 달빛구두
댓글: 4 개
조회: 317
2026-06-23 19:41:06
로아하다 넘어온 유저임ㅇㅇ

숙코- 숙련자 코스프레뜻인데 클경방 트라이방 모든방에서 숙코금지 적혀있음 숙련자들이 그런방을 왜갈까 생각됨

확클- 확정클리어 라는뜻 같은데 제한시간안에 클리어만 하면되는건지 숙련자모집인건지 아직도 의문
확클방가서 실수하면 숙코라고 욕함

트라이- 영상보고 처음가거나 기믹몰라서 배우는느낌인 방으로 알지만 이런방도 숙코외침

클경- 클리어 경험있다는 뜻인데 공방은 숙련자만 찾음

반숙- 반숙이 계란반숙으로 아는것같은데 큰기믹알지만 짤패를 모른다 정도로 알지만 아이온2는 그런거 없는것같음 한번클리어 했는데 숙련방 못가는 사람들 방같음

숙련- 모든기믹알고 짤패도 아는 뜻으로 알지만 공방은 클경방이랑 비슷함 한번 클리어하면 숙련방가는듯

빡숙- 눈감고도 꺤다는 뜻이지만 클경 숙련 다 같은 느낌임

다른 유저들 느낌은 어떤가요?

Lv46 달빛구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