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치유가 얼마나 좆같을지 니들이 상상해바

돌아보기
조회: 152
추천: 1
2026-06-23 20:05:08
여치유들은 걍 접속하면 물소들이 인사부터 박아

원정갈사람! 한마디하면 줄을서

걸러진다? 그게 먼 개 뚱단지같은 소리냐는거지

한마디하면 제발 제가 버스태워드리고싶습니다 이지랄하는애들이

그냥 한트럭 바로 1열종대로 줄서는데 ㅇㅇㅋ

템도 갖다바치고 응룡도 주고 무스펠못깼으면 모여서 버스태워주고

누가지랄하면 대신싸워주고 덜싸운새낀 다음부턴 물소짓도 못함


이 모든 혜택을 남치유는 못누리니 얼마나 좆같겠음

난 이해해 여기서 울부짖는 남치유들 마음 이해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