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돼지마냥 조련하려는데 역겹네

치유소
댓글: 1 개
조회: 146
추천: 1
2026-06-23 20:14:43
시즌종료 1주일 전에 패치 안하는건 이해됨 ㅇㅇ 랭작도 있고 상급 스티그마 생각하면 애매하니깐

그럼 애초에 쇼케이스에서 3주에 걸쳐서 밸런스 패치를 완성한다는 말을 했으면 안됐음
그저 밸런스로 불타니깐 유저 잡아놓으려는 구라로밖에 안보임
어떤 게임이 쇼케이스에서 구라로 유저들을 잡아놓는지 우선 난 본적이 없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