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산토밍고님 그러니까 내기 받으시지 그랬어요 :)

할인
댓글: 31 개
조회: 836
추천: 8
2026-06-23 20:18:22
애초에 30 내기 하자니까 300 내기 하자고 정신 승리 박고 도망 다니시다가

밸패 일주일 밀렸다고 신 나서 산책 나온 강아지처럼 글 도배하는 게 보기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치유 상향 없을 것이다

이 전제에 상당히 자신 있어하시는 것 같은데

밸패 밀린 김에 다음 주에 상향 있는지 없는지 내기 하시면 되는 거 아닌가요??

피하지 마시고 인벤 완장이나 아이온 스트리머나 중계 통해서 입금 하고 결과에 따라 승부 보시는 거 어떠세요?


Lv3 할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