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패 패싱이 문제가 아닌거같은데

아이콘 알로하뽀이
댓글: 1 개
조회: 270
2026-06-23 20:30:04
업뎃 내용이 cm노트 올리기 직전에 결정된것도 아닐거고
다음주에 시너지 밸패 할거니까 기다려달라고 해서 ㅈ같은 밸런스 한주 겪게 했으면 적어도 밸패 미루는거 결정 되자마자 알려줬어야하는거 아님? 이걸 ㅅㅂ 업뎃 직전에 미루기로 했어 이해좀 ㅎ ㅇㅈㄹ하는게 맞음?
이새끼들은 도대체 고객을 얼마나 우습게 보는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