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라방은 이럴때 키라고 있는거다

아이콘 도로롱러버
댓글: 14 개
조회: 2958
추천: 29
2026-06-23 20:38:42




남준아 씨발

지금 업데이트 내용이 누가 봐도 이해 안되잖아

쇼케에서 니 입으로 얘기했지?
7/1일 까지 지속적으로 밸패 하겠다고

근데 약속 못지켰잖아
왜 이런 결정을 할 수 밖에 없었는지 유저들에게 설명을 해
내부 지표를 들고 와서 납득을 시키든 대가리를 박든 노래를 하든 춤을 추든 하라고
뭔 이상한 변명글 적어놓으면 유저들이 네!!! 하고 넘어갈거 같았냐?

라방은 이럴때 키라고 있는거고 소통은 지금 같은 떄에 필요한거다
거창한 스튜디오에서 화려하게 하는게 아니라고

뭔 씨발 하기싫은티 좆나 내면서 
채팅 읽어주는걸 설마 소통이라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빨리 초심 찾아라 남준아 
vpn 켜서 글로벌 스팀 평가 남기기전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