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얘네 무능의 끝을 보여주네

아이콘 애니차냥해
댓글: 10 개
조회: 1474
추천: 5
2026-06-23 21:59:30

수요일부터 이제 오드모은다고 원정초월 도는 사람 반토막 날텐데

뭘 보고 데이터를 쌓겠다는거임?ㅋㅋㅋㅋㅋㅋ

남툴 정상화를 먼저했어야지 남준아

심지어 그걸 만렙풀리고 5인팟에 스티그마 풀리는 날에 밸패를 한다고?

그 다음주에는 또 1주일 데이터 쌓고 하려고? 지랄

그리고 정령 pve 무적하나 넣는게 그렇게 어려워? 뭐 데이터를 1주일 쌓아야 알 수 있는거임?

7달째 도트딜에 쳐 뒤지고 상태이상 면역이라면서 푸섬2넴은 아직도 넉백처맞고 뚜벅뚜벅 걸어오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