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적으로 플레이할때 느끼는것

107
댓글: 6 개
조회: 255
2026-06-24 05:11:26
본캐로 공방 원정,초월,성역가면 보통 딜이 1~2등정도 늘나옴

부캐 치유400짜리로 공방,원정,초월가도

치밑딜이 존나많이보임

그래서느낌 본캐할때 딜량 3~5퍼밖에안나오는치유들이나

부캐치유로 오드뺄때 따이는 딜러들

그리고 공팟보면 같은직업 비슷한 남툴이라도 천지차이인애들

아욘2에는 생각이상으로 뇌빼고 손가락접고

하는 지표수호자들이 많은거같음 그냥 그렇다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