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폿한번도 해본적없으면 이해못함 어차피

Theguses
댓글: 1 개
조회: 379
추천: 5
2026-06-24 06:44:01
대부분겜에서 본캐딜러 쌀전용캐릭 폿으로 육성했지만
로아에서만큼은 폿이 본캐였다
그래서 난 치징징이들 마음이해가감
1황도구자리 뺏기기싫은 호법마음도 이해감
딜러는 자기딜깎는재미 템업글후 쎄진딜보는재미
기믹하면서 딜캐리하는재미 등등
도파민이 자기 퍼포먼스 기준으로 나오는데
폿은 태어날때부터 이거키워서 파티를 케어하겠다는 마인드로
고르는캐릭이라서 파티거절시 스트레스는 폿쪽이 더큼
그리고 rpg좋아하는사람은 알겠지만
어느알피지든 탱이나폿힐러가 귀족이고 딜러는 천민임
딜러로 걸러지는건 이유가너무 다양해서 좆같지만 그러려니함
폿으로 걸러지면 저파티에 못갈스펙이 아닌데 걸러진다?
이게 반복된다? 존나 좆같지 폿으로 걸러지는건 좆같음이 다름
호법이 반대상황이어도 마찬가지일거라고본다
그래서 난 호법이나 치유는 파티에서 걸러지면 안된다생각함
숙제단계는 더더욱
딜러는 솔직히 지가노력해서 거근딜러되면 앵간해선 안걸러져
아이온2폿은 스펙으로 경쟁하는게 아니니까
밸런스패치에 더 사활을 거는거임
이차이를 인정못하면 절대 죽을때까지 서로이해못함
그냥 7월1일에 권성나오면 다들 그거나하러가라

Lv9 Theguse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