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게 남툴 정상화라고?

에이스한량
댓글: 11 개
조회: 492
2026-06-24 11:12:18
클래스별 엑티브 패시브 사용 비율이 다른데
예를들어 치유는 엑티브 6~7개씩 맞추고
검성은 엑티브 3개만 맞추고 나머지 패시브 올인인데
1:1도 아니고 딜좀 올리겠다고 공준 충적 약점 노반 살파 존나게 올려놨더니 패시브는 투력삭제?
딜러 패시브는 전부 칼질했더만?
이게 전투력 평준화라고?
투력 올릴려면 안쓰는 엑티브 올리라고?
끝도없이 키나 넣으면서 조율해봤자 결론은 병신이구만ㅋㅋㅋ
웃긴게 딜 센놈일수록 남툴이 많이 떨어지는 병신겜이네 이거 ㅋㅋㅋㅋ

Lv13 에이스한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