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2 조금 원할하게 하고싶은데 이정도 사양 어떤가요?

Rickyy
댓글: 14 개
조회: 245
2026-06-24 11:26:13
현재 7500F + 32GB + 1080 조합으로 게임중인데요.
발열과 CPU 사용량이 넘 높아서 기변하려고 합니다.

카드사 할인하면 1,997,440원 정도하는데요

완전 기변이 좋을까요? 아니면 부분 기변(CPU+GPU)을 하는게 좋을까요?
현재 보드는 기억이 맞다면 아래 제품의 보드와 같은 보드입니다. 파워 용량은 기억이 안나네요;;


SR

Lv8 Ricky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