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툴 전직업 정상화하려면 이것부터 해야함

아이콘 마라탕
댓글: 10 개
조회: 391
2026-06-24 12:14:20
액티브 20렙 찍을 때 남툴 보너스 주는거 없애야함
어떤 직업은 액티브 7~8개 20렙 필수고
어떤 직업은 액티브 2~3개 20렙,
나머지는 찍을 거 없어서 패시브 찍는데
여기서 캐릭 성능과 별개로 남툴차이 많이 벌어지긴 함

Lv36 마라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