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은 성역 원정 초월 잘간다는 등신새끼는 봐줬으면 좋겠어

아이콘 논리력
댓글: 21 개
조회: 308
2026-06-24 12:36:57
응 등신 아닌분들도 오셨구나 그래요.

아무튼 글 제목처럼
저렇게 말하는 등신새끼들은

치유성 인구가 접혀서 랏치인지는 모르고
시발 그냥 귀족귀족 그러는거ㅜ역겹네

같은 서폿직군이면서 치유를 귀족이라며 놀리는 인간들은
호법 니들도 시발 귀족인거 모름?
왜 지 얼굴에 자꾸 침을 쳐 뱉지?

등신새끼야 치유좀 그만 물고넘어져
방금도 갈 곳 없어서 회려움 500+ 돌고왔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