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 성역 얘기좀 그만해줘

여신으니
댓글: 9 개
조회: 274
추천: 2
2026-06-24 12:37:41
치유나 타직업이나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까 치유를 까든 뭘 하든 솔직히 상처는 조금 받지만 별로 말 섞고싶지 않아서 눈팅만 하는편인데, 치유는 성역 2자리 꿰찬다느니 어쩌니 얘기좀 그만해

성역은 일주일에 2번가는거고, 기존 성역은 솔직히 본캐치유들한테 큰 의미 없다 생각해

성역만 가지고 엔드컨텐츠 꿀빤다는 억까좀 그만해라
실제로 숙련되면 성역도 치유 빼고 다니잖아
트라이하는 동안, 숙련될 때 까지만 필수인걸가지고 뭘 엄청난 특권인냥 얘기하면서 까대는지 이것만큼은 이해가 안된다

그만좀 해

모바일 작성이라 가독성 떨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