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팰 파업하는 치유성들 ㄹㅈㄷ

호드레가르
댓글: 33 개
조회: 1773
추천: 11
비공감: 1
2026-06-24 12:38:47


템보면 인던템+건룡+흑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법 불패 개사기라고 지들 인던못간다해서 불패 너프및 보빛 상향
피흡 너프하라해서 너프해
치유 딜약하다해서 게~~~속 딜버프해줘
자기들 성역부담된다해서 신규스티 자부활주니까 이걸원한게 아니라해
남툴 살성치유 오르고 수호그대로 나머지 다떨어졋는데 또 뭐가 불만임? 치징징이들

Lv3 호드레가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