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 쌀폿이랑 비교하는데

호롤롤롤로
조회: 245
2026-06-24 12:56:48

어차피 쌀호치는 딱렙이거나 어중간한 딜러랑 다니게 되어있음
0관문이라고 서폿 기다리느라 대기시간 1시간 넘길때가 부지기수임
본인 스펙이 평타 이상만 친다면 해당사항이 없긴함
근데 클래스 수저빨은 어쩔수가 없음
남준이형이 이정도로 병신일줄은 몰랐거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