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치유 해결안

민정임
댓글: 4 개
조회: 206
2026-06-24 16:03:56
아이온1처럼 하위 공통 사슬계열 에서 선택에따라 치유,호법으로 나뉘는게 나을거 같은데 다시 초기화해서 선택하려면  인게임상 변환서 제작하거나 큐나로 1500정도면 괜찮지않나?
1차.    2차직업
가죽.  살성,궁성
판금.  검성,수호
로브.  정령,마도
이런식으로..ㅇㅈ?

Lv15 민정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