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 남툴 수정은 다음주 대거 밸패조정 징후임

오치아이
조회: 243
2026-06-24 16:19:48



이번에 남툴 엄청 떨어진 클래스가 있고

그닥 차이없거나 약간 변동된 클래스가 있는데


이게 의미하는 바는

남툴 심하게 떨어지거나 변동된 클래스는 차주에 밸패 큰차이가 없을꺼고

남툴 크게 조정 안된 클래스는 상대적으로 크게 버프먹을 가능성이 큼


이번에 남툴을 크게 손대지 않았다는건, 크게 떨어진 클래스에 비해서 뻥툴? 이라고 할까 그런 요소가 없는 클래스여서 이고

다음주까지 1주일동안 딜러기준으로 예를들면, 기존 700 이었던 클래스랑 기존 650~670인 클래스가 같은 선상에서 딜 데이터가 축적된다는거고

당연히 딜적인 버프가 없었으니, 기존 700이었던 클래스들이 650~670인 클래스보다 딜갭이 더 크게 지표로 잡힐꺼고

그걸 기준으로 이번주 남툴 크게 변동없는 클래스들은 딜갭을 맞춰주기 위해서 다음주 크게 버프시킬꺼임


즉, 이번주에 남툴 크게 변동없는 클래스들은, 다음주 버프를 엄청 기대? 는 희망고문이긴하지만, 해도 된다는 신호긴 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