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2 맵 징표 시급

그우뮝
댓글: 5 개
조회: 331
추천: 1
2026-06-25 06:49:47
성역 같은 경우엔 필수 편의성 요소라고 보는데

이게 3D 게임이라 화면을 이리 저리 돌리고 패턴을 파훼하다보면

본인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항상 인지하기가 어려움

그래서 미니맵 보고 화면 시야와 캐릭터 시야를 맞춰가며 위치를 찾아가야 하는데

이게 레이드에서 얼마나 구 시대적인 방법인지 개발진이 인지를 하지 못함

맵에 상시 징표 기능 추가 도입 시급

Lv6 그우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