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을 족쳐야해..!

키가작아슬퍼
댓글: 7 개
조회: 293
추천: 2
2026-06-25 08:12:24
치유들 니들 할만하지? 아직?
근데 5인으로 바뀌는데 지금처럼 남준이가 호치가 떨어져서 가야한다고 생각하고 패치하는순간
치유 인구수 1/3은 접어야지 파티 자리가 남음 ㅇㅇ
지금 어렵다고 하지마라 우리의 암흑기는 아직 찾아오지도 않았으니
호법을 족치던 남준이가 호치 둘다 같이 파티에 묶어도 상관없을정도의 시너지를 주던 치유가 족쳐지던 이제 좆된거다 ㅇㅇ

Lv13 키가작아슬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