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5인파티는 당연히 신규부터 적용될 줄 알았는데

Bosun
댓글: 13 개
조회: 480
2026-06-25 09:53:03
오늘 보니까 기존에 있던 것도 다 적용된다는 사람들이 많네?

그럼 원정/초월/성역 디테일한 기믹/패턴들도 변경된 인원에 맞게 다 수정되려나?

무스펠 10인 2신호등 상상만 해도 어질어질한데 어케 될 것 같냐

그럼 10인 가되 2신호등도 한줄씩만 줘라 

인간이 5명만 모이면 꼭 한명은 쓰레기가 있다는데 그 두배다 슈ㅣ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