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 10추글 보고 깨달았다

아이콘 브이
댓글: 57 개
조회: 1967
추천: 18
비공감: 12
2026-06-25 10:33:35
그냥 하이브리드 이놈들이 문제가 맞다

호법도 애초에 케어+정화 짱짱한데
치유의 순기능은 다 갖고 있지만
딜은 본인들이 더 쌔야하고
치유징징거리면 개패고

검성들도 적대치있고 피흡으로 딜탱하면서
수호 순기능은 다갖고 있지만
수호한테 딜비비면 개발작하고

정작 시너지도 본인들이 더 좋으면서;;
호법이나 검성이나 다를게없네ㅋㅋ

+ 심지어 호황은 슬롯제한 있는 스티그마도 아닌
액티브 케어 스킬은 20도 안찍고
아르카나 쌀먹까지 한다고??? ㄷ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