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무스펠 보통과 어려움 패턴 차이 뭐가있을까요 ?

꼬꼬마찐
댓글: 10 개
조회: 742
2026-06-25 17:15:01
안녕하세요

보통 성불한 유저인데.

유튜브에 보통 어려움 차이점 검색을 해도 잘 안나와있더라구요...


혹시 1넴과 2넴 어려움에서 패턴 추가 되는게 있을까요 ? (그리고 피통도 다를까요 ?)

보통 클리어하고 어려움 클리어 해보신분, 
체감상 많이 어려운지도 궁금합니다.


어려움에선 신호등 두줄이라고 하던데, 전 클래스가 다 두줄을 케어해야하는건가요?

Lv4 꼬꼬마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