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6개월 93kg -> 69kg 감량 성공함 ㅇㅇ

오치아이
댓글: 18 개
조회: 543
추천: 2
2026-06-25 17:19:52


24kg 뻿음


그때 내 루틴을 알려드림

절대로 극단적인 식사량 축소로 하는건 하지마셈

근육 다 빠짐


그럼 어케 했냐

일단 밥을 끊으셈


난 배고픈건 못참아서, 밥이건 뭐건 속에 뭐가 채워져야 했음

그래서 내가 주로 먹었던건

1. 먹으면 좋은거 : 족발, 보쌈, 회, 치킨, 샤브샤브, 돼지고기, 소고기, 샐러드

2. 간혹 먹어도 되는거 : 짬뽕밥, 햄버거 단품 1개(야채많이)

3. 절대로 먹으면 안되는거 : 음료수(제로는먹어도됨), 밀가루 음식(라면,빵,감튀,짜장 등), 쌀가루 음식(떡, 국수 등)


점심보단 저녁을 일찍먹는게 중요하고

먹은뒤에는 최소20분 이상 걷기운동하기 + 등구르기운동 10회 + 팔굽혀펴기 10회


이렇게 하면 근육도 크게 안빠지고, 살은 엄청 빠져서 뱃살이 들어감

그리고 밥은 흰쌀밥 정제미 말고, 잡곡으로 먹는게 좋고 가능하면 현미가 진짜 좋음

딱 이렇게만 하면됨, 저거 절대로 크게 힘들지 않음

초반에는 먹는량이 달라져서 좀 힘들 수 있는데, 2~3주 정도만 반복하면 몸이 적응해서 힘들지도 않음


ㄹㅇ임 저거, 살빠지고 삶의 질이 향상됨. 몸이 ㅈㄴ 가벼워짐

특히나 치킨 회 보쌈 이런건 밥없이도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임 (양념통닭 X)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