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도저히 안되겠다 로지텍 마우스 어떤거 사야됨?

카라멜나무
댓글: 6 개
조회: 306
2026-06-25 17:21:31
로지텍 G HUB 이거 쓰려면  어떤거 사야되는지 추천좀 해줘요.. 

지허브 마우스 매크로 사용하면 딜이 더 나오긴 한가요?

아니면 게임내 매크로 사용해도 무관한지 딜미터기 사용하면 궁성인데도 나보다 투력낮아도 

딜미터기 더나오니 같은 투력인데도 딜 덜나오면 뭐가 잘못된건지 알수있을까요?


Lv3 카라멜나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