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2 유저수준이 왜이러는줄 앎?

조조야
댓글: 19 개
조회: 602
추천: 1
2026-06-25 17:34:23




3대장 RPG 로던메
그외 게임들 돈이 존나많이듬

아2는 여기서 도태된얘들이 모인곳임
왜? 싸니까

아2의 장점은 싸다 말고는 없음
그러니 도태 거지들이 모인곳이라
유저수준이 이모양이꼴임

민원공무원 왈
부자들은 오히려 착해
기초수급자들이 더 악랄하다

Lv14 조조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