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대리맡기면 안불안함?

수라미
댓글: 18 개
조회: 667
2026-06-26 06:43:46
내여자 다른남자 손타는 기분인데 ㅠㅠ 그리고 막말로 대리맡겼다가 기사가 템갈갈해버리고 나가버리면 복구도 힘들지않음?대리맡겼는데 기사가 템갈갈했어요ㅠㅠ 복구해주세요 이러면 복구됨?안해줄듯

어차피 몇일만 지나면 무스펠도 걍 딜찍누인데 뭐가그리급해 침식도 지금보면 한두명 업어가도 걍깨는데 느긋하게 즐기면되지 맘급하게 돈쓰고 계정날리고 그러지말라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