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입 적은 가장큰 이유

아이콘 납탄
댓글: 9 개
조회: 288
2026-06-26 08:56:09
개발사가 NC여서임
NC겜 인식이 ㄹㅇ ㅈ박아서 안함ㅋㅋ

마매고 응우옌이고 그거는 유입 '된' 사람들 기준인거고

신규유저들은 이게임 딱 보면 뭔생각부터 하냐면
개발사? NC? 응 개고기 안해
아예 시작부터 다름.
그냥 입간판만 보고도 안와서 유입이 안되는게 큼
ㄹㅇ로 인식때매 시작 자체를 안한다니까?
똑같은 조건이면 다른 겜 10명올거 이게임은 2~3명옴

가끔 글 보면 유입들 이겜 진입장벽 ㅈ된다 이러는데
ㄹㅇ 돈 쳐박아도 따라잡기 답없는건
오히려 로아랑 메이플 그쪽이지
이겜은 돈이나 시간은 절대 그정돈 아님
애초에 돈 시간 운운하는 애들이 그 게임들 해보긴 했나 싶을정도인데

신규게임인데도 걔내보다 아이템이던 게임 시스템이던 완화는 더 과감히 때린 게임이라 그런건 문제가 아냐

걍 게임사가 엔씨인게 존나리스크라서 통수맞을까봐 안함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