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 게임은 유독 뻔뻔한 사람들이 너무 많은듯

돌아보기
댓글: 2 개
조회: 143
비공감: 1
2026-06-26 13:37:11
제가 정말 다양한 게임을 했다고 생각하거든요.

한가지 게임을 오래하기보단 짧으면 몇달, 길게는 1~2년 빡겜하고

그런식으로 오래 게임하다보니 다양한 게임 다양한 장르 다 섭렵했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이 아이온2처럼 뻔뻔한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많은 게임은 처음 봤어요.

분명 입장컷을 적어놔도 버젓하게 신청하는건 예사고

대충 껴도 깨는데 니가 까다로운거라는 식으로 나오고. 

분명 숙련자방이라고 명시했는데도 대놓고 실수하고 

그런걸 문제시하면 뭐가 문제냐, 게임에 목숨걸었냐, 너 통장에 돈 얼마있냐

이런식으로 나오니까 답도 없고


얼마전에도 정말 고스펙 살성 유저를 한번 무스펠에서 만났는데

갑자기 1넴 잡고 탈주하는거에요. 그래서 사람들이 빡쳐서 디코로 뭐라뭐라하는데

탈주한 살성이 디코는 아직 안나갔던 상태라 그걸 다 들었나봐요.

그래놓고 자기 욕먹는건 싫었는지 "현생이 더 중요한거 아니냐" 욕하며 화내는데

전 진짜 이런게 너무 이해가 안가요.

자기 현생은 자기가 챙기고 살면 되는거지, 왜 남의 시간까지 빼앗냐는거죠.

그게 변명이 될거라고 생각한다는게 진짜 잘 모르겠어요.


문제가 있어서 문제시하면 예민한 사람으로 몰아가고, 

이런 그동안의 총체적인 문제가 총결집된게 전 무스펠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뻔뻔하게 기믹 실패해놓고, 태연하게 입꾹닫 하고있고.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짚고 넘어가려하면 분위기 좋게좋게 가자면서

피드백 하려는 사람 이상한 사람 만들고, 예민충으로 몰아가고

열심히 하려는 사람들만 바보되는거고, 정직하게 컷 맞춰서 하려는 사람들만 바보되는거고

그냥 좀 너무 매너없고 경우없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전 이렇게 수준낮은 유저들이 그냥 대부분인 게임 정말 살면서 처음 봤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