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도대체 스펙이 어느정도길래 완화를 두려워함

돌아보기
댓글: 18 개
조회: 1611
추천: 9
2026-06-26 14:04:01
나 빛창룡에 응룡둘둘 한 사람인데

난 내 템 가치 0되도 상관없음

게임이 앞으로 나아가려면 계속해서 컨텐츠 나와야 한다고 생각함

난 내 템의 가치를 느끼는 시간이 매우 짧음

얻고나서 한두번 던전 가서 딜 오른거 확인하면 그뒤로 신경안씀

그 순간부턴 새로 맞춘 템과 내 남툴, 딜량은 당연한거고

그때부턴 바로 그 다음을 생각함

심지어 빛창룡은 낀거 뽕 10분도 지속안됐음

난 빨리 다음패치를 해서 더 높게 가고싶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