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즘 미터기 어떤 걸 쓰시나요?

Shacozzang
댓글: 2 개
조회: 170
2026-06-26 16:43:11
A2파워 미터기 쓰고 있었는데 먼가 망한 것 같아서 다른 걸 쓸려고하는데영
방금전 잉 미터기 다운받고 써봤는데 딜 지분율이 맞질 않아서 4명 딜 다 합해서 100%가 나와야하는데 100%보다 덜 나오거나 더 나오는 경우도 있던데
혹시 미터기 어떤걸 많이쓰나여??

Lv7 Shacozzan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