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1기견들 현질겜 아니라고 부정하는거 존나 웃기네

아이콘 무과금부심
댓글: 15 개
조회: 545
비공감: 1
2026-06-26 22:46:01
지금 당장 유튜브에

"로아 강화"

라고 검색해봐


몇백만 골이 든다, 장기백, 

강화박는데 현금 수십, 수백만원이 순식간에 날라간다


이게 그냥 시발 현실인데

뭘 자꾸 현질 필요없다고 부정을 쳐해


아이온2 단점 존내 많고

마매딸깍 원툴인거 ㅈ노잼인거 다 인정이고

망겜적인 요소 존나 많은거 맞음


근데 진짜 악질 로1기견놈들 진짜

지들 겜도 문제덩어리 그 자체인데

끝까지 찬양하는 ㅂㅅ들 여전히 존나 많아서 그냥 웃기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