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본인은 [노예민]인 사람이 좋음

Oradona
댓글: 1 개
조회: 305
2026-06-27 21:35:02






재도 10판 넘게 한거 같은데

솔직히 3넴?

단 한번도 안 죽음

3넴은 원래 ㄹㅇ 수십판해도 1번 죽을까말까라

겨우 10판 넘게 했는 정도로 죽질 않는데

본인 회랑 보통 1~2넴에서 은근 자주 죽음

노데스판도 많은데

걍 하여튼 가끔씩 좀 죽는데 1~2넴에서

걍 키벨 부활 햇는데

채팅으로 아무도 뭐라 안하고 재도 10판 넘게함;

이런 노예민 형님들이 아주 푸근함

걍 키벨 부활 하는 순간 바로 패드립 박는 사람도 봐서;

여유롭게 숙제 해야죠 형님들 안 그렇습니까?

Lv28 Oradon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